복권으로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입니다. 물론 회원으로 가입만 하면 전부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복권사이트들은 매일, 매주 대박을 터뜨리기 때문에 아래 소개된 사이트들은 매일 방문하셔서 복권
번호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또 복권사이트에도 추천제도가 있습니다. 잘 활용하시면 더 큰돈이 될겁니다.


조이럭(Joyluck)
99년 11월 KBS뉴스에서도 소개된 화제의 사이트입니다. 매주 2천7백만원, 매달 1억원이 넘는 당첨금과 푸짐한 경품들로 가득차 있는 복권사이트입니다. 행운에 비해서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JoyLuck에 오셔서 회원가입을 하시고, 광고를 클릭하기만 하면, 2천만원의 행운을 가져다 주는 복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광고를 한번 봐주는 대가로 복권당첨의 기회를 가지게 되는 거지요. 복권 종류로는 즉석복권, 주간복권, 특별 주간복권 등이 있습니다. 아주 재미있는 사이트입니다.
복조리
광고배너를 클릭, 이벤트 참여, 다른 사람을 추천하면 적립금이 생깁니다. 이 적립금으로 복권을 살 수 가 있습니다. 적립금을 현금화할 수 없다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이 돈으로 복권을 살 수 가 있으니까, 모아놓은 돈으로 복권을 산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노다지
신문에서도 여러번 소개된 우리나라 최초의 복권사이트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실제 원하는 복권번호를 구입할 수 도 있으며, 노다지에서 제공하는 즉석복권으로 몫돈을 챙길 수 도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노다지포인트라는 독특한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포인트지급 방법은 추천할 경우 200포인트와 이벤트 참가나 즉석복권 등이 당첨되면 포인트로 누적이 됩니다. 특히 노다지포인트가 1만점이 누적되면 예치금 1만원으로 전환해주고 있는데, 전환된 금액으로 복권을 구입하실 수가 있습니다. 1만원만 되어도 돈주는 곳은 이 곳밖에 없습니다. 그 만큼 현금이 가까워 보이는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시 천원이 적립됩니다.
Copyright 1999-2000 by M@ilBell Co.,Ltd All right reserved.
comments to
webmaster@dondond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