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면 여기의 사이트를 통해 돈을 벌 수 가 있습니다. 여기의 사이트들은 상품
판매자와 웹마스터를 연결하여, 웹마스터는 자신의 홈페이지에서 광고하길 원하는 배너를 선택하여 홈페이
지에 삽입하고, 광고주는 웹마스터의 홈페이지를 통해 들어온 고객의 수에 따라 현금을 지급하게 됩니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해 들어온 고객이 상품을 직접 구입할 경우 웹마스트는 판매액의 일정비율을 지급받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웹마스터라면 필수적으로 가입해야 되는 사이트들입니다. 하지만, 반드시 자신의
홈페이지를 가진 사람만 가입하는 것은 아닙니다. 홈페이지가 없는 사람도 추천제도를 통해서 충분히 돈을 벌
수가 있습니다.

AD100
회원이되면 가입축하금으로 2500원을 적립해드립니다.자신의 사이트에서 광고할 광고주 및 배너를 직접 고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사이트에서 이뤄진 광고의 진행상황 및 적립금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자세한 통계 제공. 한번 가입으로 여러개의 무제한으로 광고주를 선택할 수 있고 또한, 여러개의 사이트를 추가(사이트 추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dhappy
홈페이지 운영자와 광고주를 연결시켜주는 사이트입니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1만원을 적립해 주며, 추천인 1인당 적립금이 자그마치 5000원이나 됩니다. 또한 배너를 홈페이지에 달아서 얻는 수익도 있습니다. 시간별, 일별, 홈페이지 방문객수 확인이 가능하고 홈페이지가 없는 사람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Adcamp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 웹마스터와 홍보가 필요한 광고주 사이를 연결해 주는 인터넷 광고 전문 회사입니다. 가입은 무료이며 광고주의 상품을 광고하는 배너를 자신의 홈페이지에 삽입하여, 구매자가 이를 통하여 물건을 구입하였을 경우 판매액의 일정액을 커미션으로 지불하는 광고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Anytrade
컴퓨터 월간지 KBS 'DiSSe', 'PC-Line', 'CeCi'등에서 특집기사로 다루어졌던 화제의 사이트입니다. 인터넷에 홍보를 필요로 하는 광고주와 자신의 홈페이지에 광고를 유치하려는 웹마스터를 연결시켜주는 안정적인 광고대행을 표방하는 튼튼한 업체입니다. 수익의 최고한도가 없으며 적립금이 3만원 이상일 경우 현금으로 전환해 줍니다.
adyou
이 사이트 역시 이 광고주와 웹마스터를 연결해 주는 광고회사입니다. 물론 가입은 무료이구요. 다른 점이 있다면, 이 곳은 지급 프로그램이 좀 더 다양하다는 것입니다. 노출된 횟수 만큼 광고료를 지급받는 방식(노출당 광고), 클릭한 만큼의 광고료를 지급받는 클릭당 광고, 판매가 이루어진 만큼 광고료를 받는 실적당 광고, 회원가입이 이뤄진 만큼의 광고료를 지급받는 가입당 광고 등 이 있습니다. 이 사이트 역시 홈페에지 운영자에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adany
위 사이트와 마찬가지입니다. 광고주의 배너 를 선택하여 자신의 사이트에 걸어 둠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실적에 대한 적립금액을 현금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 가입 축하 금으로 2,500 원을 적립시켜 주며, 총 적립금이 3 만원이 되면 현금으로 이체시킬 수 있습니다.
Copyright 1999-2000 by M@ilBell Co.,Ltd All right reserved.
comments to
webmaster@dondondon.com